카테고리 없음

[후기,정보,수영장,장단점]방콕 수쿰빗 저렴한 가성비 수영장 호텔 투쓰리 어 홈리 호텔(Twothree A Homely Hotel)

ggaebiworld 2024. 6. 22. 19:18

안녕하세요~

방콕에서 두 번째로 이용한 호텔

투 쓰리어 호텔(two three hotel)

수영장이 너무 예뻐 간 곳이에요

저는 3박 4일 예약했습니다.

자세한 설명해 드릴게요 ᄒᄒᄒ


투쓰리 어 홈리 호텔

Twothree A Homely Hotel


체크인 14:00

체크아웃 12:00

수영장 06:00 - 19:00

airasia에서 하루 4만 원 정도 예약(조식X)

짐 보관 가능, 보증금 X

와이파이(아이디, 비번 방 번호)

터미널21, 수쿰빗역, 아속역 5분 거리

가격은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!

▼▼▼▼▼▼▼

 

아고다 공식 사이트 | 예약 무료 취소 & 할인 특가 | 2백만 개 이상의 숙소

예약 무료 취소 가능 | 깨끗한 호텔,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| 아고다 보장제 |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| 안전 & 안심

www.agoda.com

호텔 입구에 도착!

체크인을 하는 곳으로

저는 일찍 도착해서 짐을 맡겼어요

근데 한시에 체크인하라고 하더라고요?ㅎㅎ

앞에 대기실도 있고

안쪽에 들어가면

길이 나오는데

쭉 들어가시면

룸으로 가는 입구가 나와요

엘리베이터가 있네요

저희는 5층!

바로 앞이었어요 ᄒᄒ

카드 키로 찍고

(카드는 하나 주지만 말씀드리면 하나 더 주세요)

*대신 잃어버리면 물어내야 합니다*

 

기대 안 했는데 너무 깔끔하더라고요??

카드 키 넣고

가운있고

(가운 주머니 꼭 비우세요..수경 넣어놨는데 교체돼서 못찾았어요ㅠ)

슬리퍼는 있지만

일회용이 아니에요

엄청 중요한 전신거울!!

넓은 침대! 베게 2개씩 푹신해요ㅎㅎ

티비는 유튜브이나 넷플 안돼요ㅜ

한쪽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

한쪽은 노트북 하기 좋네요!

냉장고도 있고!!

물 두 병, 컵, 커피포트, 티 종류

금고에 노트북도 들어가요!

- 번호 4자리 누르고 샵 잠금

- 번호 4자리 누르고 별 열림

화장실도 이 정도면 깔끔하네요

 

바디워시, 샴푸 있고요

물이 잘 안 내려가서 말씀드렸는데

덮개 열면 잘 내려가더라고요ㅋㅋ

드라이기 바람 센편이에요!

2층으로 가면 헬스장!

조식~저희는 이용 안 했어요ㅠ

자리도 넓네요ㅎㅎ

그리고 그 유명한 수영장!!

하ㅠㅠ 벌써부터 예쁜ㅠ

보이시나요.. 사만 원 숙소 수영장이에요

크지는 않지만 너무 예뻤어요!!!

날도 너무 좋고~

사진 찍을 맛 나는

물 안 타일까지도 예뻐 보이는ㅋㅋㅋ

암 튜브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ㅎㅎ

방콕 가실 분들 미리 구매하세요~

타월도 있는데 늦게 가면 없더라고요ㅜ

안에 화장실, 샤워장 있어요!

장점

수영장이 예쁘다

방에 벌레가 없다.

드라이기, 수압이 세다.

헬스장이 있다(이용 안했어요^^ㅋㅋ)

터미널 21과 수쿰빗,아속역 7분 거리

근처에 마사지샵 많음

(1시간 120밧도 있는데 잘해요 = May Massage)

단점

에어컨 냄새난다.

가운 주머니 확인 안하고 교체

이렇게 적고 보니 단점이 정말 없네요ㅋㅋ

4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

위치 좋고 저렴한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

투쓰리 어 홈리 호텔 추천드립니다!!

투쓰리어홈리 호텔 근처 맛집⬇️⬇️⬇️